천식과 함께 사는 것에 대한 좋은 조언을 받으십시오.

2020. 6. 1. 03:29카테고리 없음


천식과 함께 사는 것에 대한 좋은 조언을 받으십시오.




천식은 생명을 위협할 수 있고 야외에서 산책하는 것과 같은 가장 간단한 일에도 불구하고 여러분의 생활 방식을 제한할 수도 있다.


병을 관리하기 위해서는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


여기에 제시된 팁을 적용하고 증상을 줄여라; 천식이 여러분의 삶을 통제하는 것을 멈추게 하라.




천식은 계속되는 병이기 때문에 지속적인 치료가 필요하다.


증상을 억제하기 위해 매일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일상적 증상에 필요한 적절한 약을 복용하고, 공격이 발생할 경우 항상 신속하게 치료하는 약을 복용하십시오.


개인적으로 가장 적합한 옵션을 결정하려면 의사와 알레르기 전문의에게 문의하십시오.




흡입기를 적절한 처방 방법에 따라 사용하십시오.


조용한 장소를 찾아 제조사가 제공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흡입기는 그 안에 있는 약이 실제로 폐에 들어갈 때만 유용하다.


입안에 필요한 양의 약을 뿌리면서 공기를 들이마신다.


최소한 10초 동안 숨을 참으시오, 약효가 있는 안개가 폐를 채울 수 있도록.




만약 여러분의 건강 보험 상황이 천식을 치료하는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면, 사회 복지사와 대화하십시오.


천식 약을 제공하는 것은 질병을 다루는데 중요하며, 사회복지사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그 약을 제공하는 장소를 찾을 수 있다.




천식이 있다면 비타민 C와 E를 많이 섭취하십시오.


이러한 비타민들은 폐 기능을 향상시키고 천식 증상을 조절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여겨진다.


음식을 먹거나 건강 보조제를 먹음으로써 필요한 양을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비타민 C와 E는 건강한 면역 체계를 위해 필요하다.


만약 당신의 면역체계가 건강하지 않다면, 그것은 천식 발작을 일으키는 질병들과 싸울 수 없을 것이다.




천식 환자에게는 담배를 피우는 것만큼 위험하므로 간접흡연에 노출되지 않도록 한다.


특히 밀폐된 지역에서 담배 연기를 흡입할 경우 폐 기능이 급격히 저하돼 발작에 걸릴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




천식을 앓는 환자에게는 센터링되지 않은 제품이 가장 좋다.


향, 향수, 방향제 등 강한 향기를 함유한 제품은 공기 중에 머물러 있는 것만으로도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신선한 통증과 새 카펫도 기도에 자극적인 냄새를 발산한다.


실내에서 가능한 한 신선한 공기를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라.




알레르겐, 흔한 감기, 독감은 천식 증상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많은 질병들은 천식이 너무 심하게 부풀어올라 치료를 증가시킬 필요가 있는 부작용을 가지고 있다.


병이 가라앉기 전까지 기존 프로그램에 새로운 치료법을 추가해 줄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나 당신이 천식을 앓고 있다면, 당신은 매년 독감 주사를 맞아야 한다.


당신은 매년 예방접종을 함으로써 이러한 많은 감염을 막을 수 있다.




문제가 없더라도 정기적으로 천식 복습이 있어야 한다.


불꽃이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고 의사는 항상 당신의 특정한 증상에 대해 안전한 약물을 조사할 수 있다.




대부분의 발작과 천식의 원인은 집 안에서 발견된다.


어떤 방아쇠는 포자, 먼지, 곰팡이를 포함한다.


몸을 건강하게 하고 천식 발작 빈도를 줄이려면 이런 유해물질을 제거하기 위해 집을 전문적으로 점검하고 청소하는 것이 중요하다.


추가 조치로서, 정기적으로 청소되는 가정은 이러한 자극제가 쌓이는 것을 막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은 천식을 과소평가하거나, 적어도 그것이 불치병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여러분은 증상을 완화시키고 천식 발작의 근원을 줄이기 위해 이러한 간단한 단계를 따르는 것만으로 얼마나 많은 차이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