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조언

2020. 6. 1. 03:30카테고리 없음


좋은 영업 기회를 창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조언



판매를 돕는 정말 좋은 방법은 리드 생성 과정을 통해서입니다.


그 주제에 대한 당신의 지식은 무엇인가? 리드 생성에 대해 알고자 하는 모든 것을 배우고 싶으십니까? 만약 당신의 대답이 "예"라면, 이 글에는 다른 곳에서는 구할 수 없는 팁이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사이클을 염두에 두십시오.


고객 구매 사이클은 고객 결과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이다.


소비자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제안을 검토한 후 구매 결정을 내린 후에 정보를 찾는다.


만약 당신이 이 의사결정 주기를 전후하여 컨텐츠와 제안 모두를 구축할 수 있다면, 당신은 그들이 당신과 개인적으로 돈을 쓰도록 안내할 수 있다.




고객 후기 및 사례 연구를 사용하여 새로운 잠재 고객 발굴 소비자들은 개인 데이터를 제공하거나 달러를 구입하기 전에 지원 데이터를 보는 것을 좋아한다.


제품의 이점을 설명하는 입증된 연구를 사용하고 만족한 고객으로부터 받은 서면 추천서를 발표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믿을만하다면 품질의 리드를 생성하는 것은 쉽다.


요염하고 시끄러운 광고에서 멀리하라.


대신, 여러분의 제안이 사람들에게 제품의 가치를 증명하는 사실에 근거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넌 더 믿음직스러워 보일 거야.




웹 사이트에 옵트아웃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이 명확하게 표시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는 단서들에 집중하지 마라.


잠재적인 사생활의 소원을 존중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항상 고유한 리드를 제공받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리드 중 일부가 중복될 수 있다는 것을 잊을 정도로 다른 매너에서 리드를 구입하거나 얻는데 그렇게 관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당신은 여러 번 나타나는 리드와 쉽게 마주칠 수 있다.


고유한 리드만 공략하도록 하십시오.




비즈니스와 관련된 지역 이벤트에 대해 아십니까? 예를 들어 부동산을 다루면 결혼식이 다가오는가? 신혼부부는 부동산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전시회를 마련해 입소문을 타게 한다.


가까운 장래에 해당 위치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확인하려면 분류된 항목을 확인해 보십시오.




온라인 리드 그룹을 찾아 어떤 그룹을 제공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초지역 사업체에게 있어, 이와 같은 그룹은 도움이 되는 것으로 증명될 수 있다.


만약 캐롤라인이 해충에 문제가 있다면, 밥은 그가 피오리아에 있기 때문에 그녀를 도울 수 없지만, 그는 그녀에게 당신의 연락처를 줄 수 있고, 그 반대의 경우도 마찬가지야.




당신이 줄을 서야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될 때마다, 당신 주변의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기 위해 시간을 내라.


친절하게 구는 것은 해로울 수 없으며, 당신이 팔고 있는 것이 필요할 때 누군가에게 언제 필요한지 결코 알 수 없다.


당장 판매고를 내던지지 말고 서비스 쪽으로 유도해 관심 있는지 확인한 다음 거기서부터 가져가세요.




리드 생성 달력을 만드십시오.


잠재 고객 발굴 이니셔티브가 과도하거나 방해가 된다면 타겟이 불쾌할 수 있다.


정해진 스케줄이 있을 때는 모든 일에 더 전문적으로 임하는 것처럼 보인다.


이렇게 하면 반복적으로 리드를 잡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웹 사이트에 명확한 실행 요청이 있는지 확인해야 하는 모든 페이지를 살펴보십시오.


조달은 당신이 명확히 할 필요가 있는 것이다.


페이지를 어지럽히지 말고 문구를 분명히 해라.




확실한 계획이 있는지 확인한다.


일단 여러분이 캠페인을 시작하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실패할 것인지를 알기 위해 그것을 반드시 지켜봐라.


빠듯한 예산으로 일하고 있다면, 손해를 보지 않도록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는 소셜 미디어와 잠재 고객을 창출할 필요가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시작으로 리드를 원한다면 가능한 모든 소셜 미디어 각도를 활용해야 한다.


어떤 것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결정하기 위해 여러 각도를 시도하십시오.




실행 중인 웹 사이트에 대해 만들어진 양질의 콘텐츠를 가져오십시오.


사람들에게 가치 있는 정보를 출판하는 것은 단서를 가져올 수 있다.


내용이 철자나 문법 오류가 없는지, 그리고 사실적으로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이렇게 되면 잠재 고객이 정반대로 달리는 것을 막을 수 있을 것이다.




단서를 얻을 준비가 되셨습니까? 너는 전에 해보지 않았던 것처럼 이 게임을 할 준비가 되었니? 작심하고 이 새로운 지식을 활용한다면, 그냥 하면 된다.


계획을 세우고 목표를 설정하고 비즈니스가 급증하는 것을 지켜 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