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금연 방법을 배워봅시다!

2020. 6. 1. 03:31카테고리 없음


오늘부터 금연 방법을 배워봅시다!



흡연은 당신의 삶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니코틴은 옷에서 연기 냄새가 나고 이를 더럽힐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보이는가에 영향을 준다.


가장 중요한 것은, 건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이다.


담배를 끊으면 건강에 나쁜 영향을 많이 줄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어떻게 성공적으로 그만둘 수 있는지에 대한 몇 가지 귀중한 조언을 제공한다.




흡연의 장점과 단점에 대한 정직한 목록을 개발하는 것은 금연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어떤 것을 글로 쓸 때, 그것은 종종 당신의 전체 정신 전망에 영향을 미친다.


담배를 끊는 것은 어려운 일이 될 수 있는데, 이것은 그 과정을 용이하게 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담배를 끊고 싶은 욕망이 있다면 최면술을 시도해 보는 것도 고려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최면술을 시도하기로 결정한다면, 면허를 가진 최면술사와 약속을 잡으시오.


최면술사는 당신을 깊은 무아지경에 빠트릴 수 있고 당신의 마음속에 내재되어 있는 긍정적인 확언을 제공할 수 있다.


이 무아지경에서 깨어났을 때, 당신은 이전처럼 담배에 관심이 없을지도 모르며, 당신의 목표를 더욱 달성할 수 있게 된다.




금연을 다른 중독을 발로 차는 것처럼 다루어라: 일련의 금주처럼.


그만두는 것은 긴 과정이 될 수 있다.


다음 주, 다음 달, 혹은 그 다음 해에 대해 초조해 하지 않도록 하라.


단기간에 흡연습관을 없애면서, 한 번에 하루씩 그것을 겪기만 하면 된다.




일단 흡연 습관을 버리기로 결심했으면, 가족과 친구들에게 말해라.


당신의 목표에 대해 아는 다른 사람들은 둘 다 당신에게 책임을 물을 것이고 당신에게 지원 시스템을 줄 것이다.


사랑하는 사람들을 지지하는 그룹은 당신이 그만두려는 계획을 고수하는데 필요한 힘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기 위해 일할 때 매일 부드럽게 진행하라.


다시는 담배를 피우지 않는 것에 집중하기 보다는 오늘은 불을 붙이지 않는 것에 집중하라.


더 짧은 목표를 세우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대처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는 생각에 적응하고 자신감을 더 느낀 후에, 여러분은 더 긴 헌신을 볼 수 있다.




건강을 증진시키고, 담배에 대해 생각하는 것을 막기 위해, 운동 계획을 시작하거나 체육관에 등록한다.


운동은 증명된 스트레스 해소제고, 담배를 끊는 사람들은 스트레스 해소제가 필요할 것이다! 여러분은 매일 걷기 시작하고 격렬한 활동을 함으로써 더 건강한 생활습관에 들어갈 수 있다.


운동 계획을 시작하기 전에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담배를 끊으려고 한다면, 반드시 충분한 휴식을 취하라.


많은 사람들은 늦게까지 자지 않으면 담배를 더 탐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발견한다.


늦은 밤도 대개 주위에 아무도 없는 시간인데, 그 담배 한 개비를 몰래 피우는 것이 더 쉽다는 뜻이다.


매일 밤 8시간의 수면을 목표로 하는 것은 여러분의 욕망을 통제할 수 있게 하면서 집중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은 불가능해 보일 수도 있지만, 담배를 끊는 것이 제공하는 혜택에 관해서는 노력할 가치가 충분히 있다.


위의 조언은 담배를 끊기 위한 여행에서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주어야 한다.


담배를 끊을 때 가장 중요한 장점 중 하나는 당신이 그 가능성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에 새로운 자신감을 갖게 된다는 것이다.


오늘 이 충고 중 몇 가지를 시도해 보아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