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적으로 집을 팔 수 있는 방법

2020. 6. 1. 03:31카테고리 없음


성공적으로 집을 팔 수 있는 방법



만약 당신이 부동산 한 점을 소유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전체 순자산의 큰 부분을 차지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따라서 부동산을 매각할 때 어떤 거래에서든 가장 많은 돈을 벌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올바른 지식과 이해로 미리 준비한다면, 당신의 부동산을 파는 것은 훨씬 덜 스트레스 받고, 훨씬 더 수익적이다.




집을 팔고 있다면 에너지 효율이 좋은 제품을 추가하면 잠재 구매자들에게 더욱 어필할 수 있다.


에너지 스타 등급의 가전제품과 기타 환경 친화적인 물품을 넣으세요.


사람들은 자신이 친환경적이라는 것을 알고 싶어할 것이고 또한 이러한 품목에 직접 투자하지 않고도 에너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싶어할 것이다.




당신의 집에 적당한 세일 가격을 매겨라.


당신이 당신의 집을 합리적으로 가격을 매겼음을 확인하는 한 가지 방법은 비교 시장 분석을 이용하는 것이다.


가격을 너무 높게 책정하면 요구하는 금액을 변경해야 할 것이다.




작은 부엌 업데이트는 당신의 집의 매력과 가치로 큰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오래된 못생긴 가전제품을 새롭고 현대적인 초점으로 교체할 수 있다.


섬과 매달린 창고들은 당신이 부엌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멋지고 인기 있는 업그레이드들이다.


캐비닛을 바꾸는 것은 비용이 많이 든다.


새로운 모습을 위해 페인트칠을 먼저 고려하라.




잠재적인 구매자가 관심을 가질 수 있는 모든 정보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당신의 집에서 일해 본 사람들부터 이웃의 다양한 측면까지, 당신이 집을 팔기 전에 그 집에 대해 많이 알고 있는지 확인하라.


이렇게 하면 잠재 구매자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동안 부동산을 유지하는데 얼마나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지 알 수 있을 것이다.




때때로 여러 명의 구매자가 당신의 소유지에 입찰할 때, 당신은 당신의 집에서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상장 가격이 경쟁적일수록, 당신은 더 많은 풋 트래픽과 호가에 가까운 빠른 거래를 얻을 가능성이 높다.


입찰 전쟁을 선동할 수 있다면 승자가 나올 것이다!



초대하는 집은 사려는 사람이면 누구나 더 환영한다.


그것은 확실히 홈쇼를 하는 동안 당신의 집을 체크아웃하기로 결정하는 사람들의 수를 증가시킬 것이다.




창문을 닦는 것은 당신의 집에 최신의 신선한 매력을 주는 데 아주 큰 도움이 된다.


당신의 집은 빛으로 가득할 것이고 깨끗한 창문으로 새로운 감각을 갖게 될 것이다.


깨끗하고 반짝이는 창문은 구매자가 부동산을 보는 방식에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할 수 있을 때 새 집으로 옮기기 전에 예전 집을 팔도록 해라.


집을 두 번 내는 것은 재정적인 부담이 될 수 있고 사람들을 파산으로 보내는 것으로 알려져 왔다.


집을 소개하고 올바른 구매자를 찾기 위해 중요한 시간을 갖도록 하십시오.




부동산을 매각한 경험이 있거나 없더라도 부동산을 상장하면 압도적인 결과가 나올 수 있다.


판매 접근법을 올바른 방법으로 진행하지 않는 한, 당신은 원하는 결과를 얻지 못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부동산을 팔려고 하는 것을 진지하게 생각한다면, 유용한 충고를 위해 계속 읽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