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 진단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2020. 7. 20. 04:03카테고리 없음


당뇨병 진단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팁



당뇨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 대다수의 사람들은 그들이 다시는 사회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평범하고 생산적인 삶으로 돌아갈 수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러한 조언들은 당뇨병을 관리하고 가능한 한 정상적으로 기능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러한 조언들을 따르는 것은 당신의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다.




혈당지수는 다른 음식들이 혈당 수준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가를 반영하는 숫자다.


더 낮은 GI 수치를 원한다는 것을 명심해라, 이것은 당뇨병 환자에게 더 좋다.




만약 여러분이 많은 사람들 속에 있다면, 그 사람들 속에 다른 많은 당뇨병 환자들도 있을 가능성이 있다.


이렇게 하면 불편함을 예방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고, 진단도 받아 들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샐러드에 영양가 있는 맛을 더하고 싶다면 호두를 좀 넣으세요! 이 견과류들은 당뇨병에 의한 인슐린 저항성에 대항하는 "좋은" 단포화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호두는 맛이 좋고 에너지 수준 향상에 도움이 되는 것 외에도 오메가-3 지방산과 항산화제를 포함한 수많은 건강한 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은 수면무호흡증에 걸릴 위험이 높으므로 즉시 검사를 받으십시오.


수면무호흡증은 건강과 삶의 질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조기에 치료를 받으면 그 영향을 최소화할 수 있다.




많은 음식에는 옥수수 시럽이 들어있으니 식품 라벨을 꼭 읽어라.


캐나다 제품은 높은 과당 옥수수 시럽을 포도당/과당으로 나열한다.




당신은 웹사이트에서 당뇨약을 얻음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때때로 그들은 심지어 매달 당신을 위해 배달할 것이다.




어떤 음식이 GI 값이 높고 섭취했을 때 혈당을 상승시킬 수 있는지 알아라.


빵, 주스, 파스타는 당질 지수가 매우 높다.


음식을 많이 가공할수록 혈당 수치가 나빠진다.


가공 식품을 고기, 해산물, 과일, 야채와 같은 일반적인 용의자로 대체해 보십시오.




임신성 당뇨가 있는 것을 염려할 때는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임신성 당뇨병을 가지고 있고 다른 쪽을 선택한다면, 여러분은 자신을 위험에 빠뜨릴 뿐만 아니라 아기의 건강도 위험하게 만들고 있는 것이다.


이런 상태를 위해 임신 중에 복용할 수 있는 안전한 약들이 있으며, 당신의 의사 또한 당신에게 따라올 수 있는 적절한 식단을 제공할 수 있다.




당뇨병에 걸렸을 때 무엇을 먹는지 꼼꼼하게 챙겨야 한다.


다른 음식들은 포도당 수치에 다르게 영향을 미치고, 당신은 음식 선택을 세심하게 검토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대규모 인슐린 주사는 큰 식사를 할 때 필요한 반면 작은 식사를 할 때는 작은 인슐린 주사를 맞을 수 있다.


식사에 적극적이라면 혈당 수치를 적절히 관리할 수 있을 것이다.




위의 조언은 당뇨병을 관리하고 만족스러운 삶을 살기 위해 할 수 있는 작은 일들에 대한 좋은 인식을 주었어야 했다.


네가 살고 싶은 것보다 인생을 덜 살 이유가 없다.


당뇨병이 있든 없든 당신이 가진 삶의 유형을 조절할 수 있는 사람은 당신밖에 없다.